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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선 필요한 것은
UTimeComponent*
UOnTimelineFloat
UCurveFloat*
와
Update함수
Start함수이다.
변수, 함수의 이름을 다음과 같이 설정했다.
우선 순서를 먼저 설명하겠다.
- Timeline Component 생성 및 바인딩: 타임라인 컴포넌트 생성 후, DissolveCurve와 DissolveTrack 바인딩
- StartDissolve 함수 호출로 타임라인 재생 시작
- UpdateDissolveMaterial 함수로 실시간으로 머티리얼 파라미터 업데이트'
StartDissolve함수는 실행 조건이되면 외부에서 호출한다.
DissolveTimeline(UTimelineComponent)을 이용해서 DissolveTrack(FOnTimelineFloat)에DissolveCurve(UCurveFloat)를 등록한다.
그리고 Play를 해주면
미리 설정해둔 Curve의 값들이 Parameter로 들어가면서 실행이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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