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(미래에 저의 기억을 되살리기 위한 글로 많은 생략이 있을 수 있습니다)
애니메이션 retargeting을 위해서는 가지고 있는 모델의 rig 정보와 유사하게 만들어줘야지 retargeting할 수 있습니다.
pelvis 를 Retarget Root로 설정을 해줍니다.
애니매이션을 가져오고 싶은 에셋의
관절들을 비슷하게 카피해줍니다.
카피가 되었다면 IK_Retarget을 만들어주고
안에서 Source 와 Target을 정해준다면
이렇게 Animation Retargeting이 가능합니다.
728x90
반응형
'UE5(언리얼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언리얼5/UE5] 다양한 총 사용하기 - 2 (피격 대상 판별) (0) | 2024.09.17 |
---|---|
[언리얼5/UE5] 다양한 총 사용하기 - 1 (파지, 발사 shoot effect) (3) | 2024.09.16 |
[UE5/언리얼5] 블루프린트(BluePrint)튜토리얼 - 데이터(DataTable) 입력하기 #10 (0) | 2023.12.14 |
[UE5/언리얼5] 블루프린트(BluePrint)튜토리얼 - 열거형 Enumeration(Enum) #9 (0) | 2023.11.15 |
[UE5/언리얼5] 블루프린트(BluePrint)튜토리얼 - Gate, MultiGate, Do Once, Do N #8 (0) | 2023.11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