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project 시작전에 헤더 파일 한 개 만들고 시작하려다가 요상한 에러를 만났따...
build.bat KnightEditor Win64 Developer -Project 어쩌구 저쩌구...
1시간 정도 헤딩을 했다...
결론은 프로젝트 끄기 전에 live coding을 키고 종료했었는데 그게 문제였다...
live coding이 켜져있어서 build가 안되었던 것...!
아.. 허무하고도 허무하다...ㅎㅎ;;
728x90
반응형
'UE5(언리얼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5] 캐릭터 이동 ( Enhanced Input + GameplayTags) (1) | 2025.06.18 |
---|---|
[UE5] NativeGameplayTag ( 코드단에서 설정 ) (0) | 2025.06.16 |
[언리얼5/UE5] Hard/Soft Reference (4) | 2025.06.14 |
[언리얼5/UE5] BP간의함수 호출을 Interface로 우회하기...? (0) | 2024.12.31 |
[언리얼5/ UE5] 첫 최적화... (Easy hook system 에셋) (0) | 2024.12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