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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E5(언리얼)

[언리얼5/UE5] Blend Space 어색한 움직임 C++로 보간하기(RInterpTo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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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제1

1. 좌우로 왔다갔하면 애니메이션이 덜컹 덜컹 거린다.

 

해결법

 

 

Smoothing Time을 0.2정도로 주면

interpolation이 되면서 좌우 움직임이 자연스럽게 이동된다

 

문제2

Yaw가 -180에서 바로 180으로 이동이되는데

이것마저도 interpolation이 되면서 뒤로 가는 애니메이션이 덜컹거린다.

 

해결법2

 

 

RInterpTO는 제일 빠른 보간 방법을 찾는다. 그래서 -180에서 180으로 이동할 때 0을 거쳐서가는 것이 아니라

바로 180으로 이동한다.

 

때문에 RInterpTo를 사용하면 덜컹거리는 애니메이션이 없어진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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